SK 와이번스 13연승에 제동이 걸려 1위 KIA와 승차가 1.5게임 차

   16일 잠실구장. SK 와이번스와 LG 트윈스는 9회까지  한치의 양보도 없는 1-1 접전을 펼치며 승부를 연장으로 가져갔다.
 KIA 타이거즈는 히어로즈를 상대로 9-2로 승리를  먼저 거둬 잠실 경기에 시선이 집중됐다.
시즌 막판 치열한 승률 다툼의 연속으로 팬들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지만  플레이 진출을 앞둔 감독들은 피가 마를 정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LG 운명의 연장 12회가 시작됐다.  목이 타는 쪽은 SK 와이번스의 '야신' 김성근 감독이었다.
연장 12회 LG 경헌호의 호투속에 원아웃 후 정상호가 타석에 들어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상호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이틀 연속 '오아시스'같은 좌중월 홈런포를 쏴올려 단숨에 SK 더그아웃에 갈증을 해소시켰다. 2-1.  SK는  14연승의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는 승부수를 띄우기 위해  글로버까지  내세웠고 호투의 연속이었다.

하지만 악몽은 서서히 다가오고 있었다. LG 12회말 마지막 공격. 원아웃 이후 박용택의 좌전안타와 프로 입단 후 첫 타석에 들어선 곽용섭이 좌중간 안타를 날리며 상황은 단숨에 1사 1,3루로 변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 에이스 글로버는 당황했는지 그만 '운명의 폭투'로 동점을 허용했다. 2-2 상황. 현행 제도상 무승부와 패배가 동일한 조건이기에 결국 SK는 무릎을 꿇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Nike)는 과연 어느팀의 손을 들어줄까 참으로 궁금하다.
Posted by 리마리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