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메트로 맨' 박용택의 투혼에 박수를 보낸다.

     16일 저녁 서울 하늘은  수증기를 동반한 고기압 세력이 잠실구장을 휘감고 있었다.
     또한  잠실벌 주변은 SK-LG  에이스의 대결로 팬들의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하여  선발  SK  김광현-LG 봉중근 빅 카드. 냉정하게 박뱅의 대결로 압축된 경기 예상표다. 하지만 예상은 예상이었고 LG 봉중근은 초반 난조로 6실점을 하며 SK 7연패에 종지부를 안겨 준 모양새가 되었다.  결과는 LG의 10-4 대패. 하지만 내용만은 정말 끈적끈적한 경기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두절미하고 4회말 까지 SK-LG 스코어가 7-1 상황이었다.

5회초 SK 공격. 2사 1루 상황. '리틀 쿠바' 박재홍이 쇄기 좌월 투런 홈런을 날리는 벌어졌다.
LG로선 이 점수는 허용시 쫒아가기 힘든 상황임을 인식하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 LG '메트로 맨' 좌익수 박용택이 펜스을  붙잡고 점프를 하며 박재홍의 홈런 볼을  캐치하려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이날 승부의 분수령 격인 홈런 포 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선을 다해 점프를 하며 펜스 플레이를 한 LG 박용택의 '투혼'에 많은 시청자들은 감명을 받았다고 한다. 승부를 떠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야구팬들은 열광하고 박수를 보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경기의 승패를 떠나 최선의 수비를 펼친 LG 메트로 맨' 박용택이 MVP라 생각된다.

Posted by 리마리오
,